• <비밀>에 깨알같이 등장하는 [조태근 내과]의 비밀이 밝혀졌다.

    KBS 2TV 수목드라마<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 등장하는 [조태근 내과]의 존재 여부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이는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선물이다.

    <비밀>의 비토커(비밀 스토커, 비밀 애청자) 사이에서는 최근 [조태근 내과] 존재 여부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다. [조태근 내과]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비밀> 12회 유정(황정음)과 민혁(지성)의 버스정류장 신에서 정류장에 붙어있던 광고물에 등장한 병원 이름. 눈에 띄는 광고물 때문에 [조태근 내과]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늘어났다.

    이에 대해 <비밀> 제작진은 “정류장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는 <비밀> 시청자 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라면서 “방송 전 CG로 작업해 완성했고 많은 분들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을 따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 시청자들이 조그마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봐 주셔서 깜짝 놀랐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비밀 조태근 내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제작진들 진짜 센스 넘친다”, “비밀 조태근 내과 디테일하게 선물을 숨겨놓으셨네”, “제작진 씽크빅 좀 하셨다~ 이래서 비밀을 두 세 번 복습할 수 밖에 없는 거구나”, “비밀 조태근 내과 대박”, “비밀 조태근 내과 깜짝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