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균 고아라의 동갑내기 셀카가 공개됐다.26일 오전 김성균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친구아이가~”라는 삼천포의 사투리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함께 출연 중인 고아라와 김성균이 친근하게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극중 배역 스타일로 장국영의 5대 5 가르마 헤어를 하고 있는 김성균과 멜빵바지를 입고 귀엽게 입술을 내밀고 있는 고아라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드라마에서 갓 대학생이 된 스무살 동갑내기 친구로 나오는 두 사람의 실제 나이 차이는 10살. 하지만 촬영장에서는 그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 친구처럼 셀카를 찍거나 수다를 떠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 서로의 연기에 대해 의견을 주고 받기도 하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성균 고아라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동안과 노안의 만남~?”, “두 사람 너무 귀여워요!”, “나이차이 전혀 안느껴진다”,“진짜 친구 같아요”, “오늘도 응사앓이 예약하고 가실께여! 방송시간이 얼른 왔으면~”, “김성균 고아라 파이팅~”, “두 사람 다정한 모습에 정우 질투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리며 1994년도의 향수를 주제로 안방극장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응답하라 1994> 4회는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성균 고아라, 사진=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