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애 사실을 인정한 김우빈 유지안의 과거 커플화보가 화제다.

    지난 5월 여성중앙은 5월호를 통해 김우빈-유지안 커플의 봄날 벚꽃 데이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과 유지안은 벚꽃 아래에서 서로의 손을 꼭 잡고 달달한 연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김우빈은 특유의 강렬한 표정을 지으며 차도남과 순정남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 화보는 연기가 아닌 실제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들은 완벽한 몸매와 우월한 비주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모델 출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김우빈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25일 “2년 전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워낙 솔직한 성격이라 여자친구 존재를 숨긴 적이 없고, 뒤늦게 알려진 것 뿐이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우빈과 유지안은 모델 시절 친구로 지내다가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들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만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빈은 현재 영화 <친구2>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촬영에 한창이다. 유지안은 국내 대표 여성 모델로 다수의 패션쇼와 CF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여성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