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플라워와 로터스플라워로 맛의 다양화, 얼려먹는 제형의 다양화

  •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7even 엘더플라워>에 이어, 
    두 번째 맛 <7even 로터스플라워(연꽃)>와 <얼려먹는 7even>을 내놓았다.

    5월 중순을 기점으로 기존 <7even 엘더플라워>가 출시 7개월 만에, 
    수량 7천만 개, 매출 700억 원을 돌파하자, 
    <7even 로터스플라워>와 <얼려먹는 7even>을 내 놓은 것.
     

    온 가족이 먹는 <7even> 브랜드를 위해 로터스플라워 등 소재의 다양화뿐만 아니라, 
    <얼려먹는 7even> 등 제형의 다양화를 통해 여러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러한 다양화 전략에, 
    5월 하루 35만개 판매량을 보이던 <7even>이, 
    6월 들어 하루 50만개의 판매량을 보였다.

    <얼려먹는 7even>의 경우 하루 10만개의 주문 수량을 보여, 
    생산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인기비결은, 
    여름철 대장균 걱정 없이, 
    시원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7even>은 맛과 소재, 제형 등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위해 오직 <프로바이오틱스>만 생각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

      -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