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정석원-백지영, 개성 가득 담긴 청첩장 눈길'보이스코리아' 출신 유성은 "백지영 코치님 축하드려요"
-
-
인생을 함께 하려는 첫걸음을 시작하려 합니다.
참석하시어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약속에 증인이 되어주세요.배우 정석원-가수 백지영 커플의 결혼식 청첩장이 공개됐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유성은은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꺅꺅 !! 드디어 백지영 코치님 청첩장을 받았어요~~ 청첩장도 정말 예쁘고 ~ 신부님은 더 이쁘시겠죠? 으아악!! 결혼식날이 기다려지네요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청첩장 사진을 직접 찍어 게재했다.
먼저 공개 된 청첩장에는 백지영과 정석원의 이니셜을 딴 [B&J]라는 골드 로고가 눈에 띈다.
특히 백지영과 정석원이 많은 커플들 속에서 탱고를 추는 장면을 집어넣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설렘과 즐거움을 잘 표현해 냈다.
해당 청첩장을 공개한 유성은은 <보이스코리아 - 시즌 1>에서 풍성한 성량과 파워풀한 R&B보컬로 준우승을 차지한 예비스타.
당시 [코치와 제자] 사이로 인연을 맺은 백지영과 현재까지도 각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2일 쉐라톤 워커힐에서 열리는 정석원-백지영 예비 부부의 결혼식 주례는 MBC <나는 가수다>의 연출자였던 김영희 PD가 맡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