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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8월 론칭한 모자 전문숍 ‘루이 마르셰’가 윤세아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윤세아의 화보는 브랜드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화보 한 컷 한 컷이 고급스러운 미술 작품을 연상하게 한다.
루이마르셰는 '그녀의 산책'이라는 의미로 유럽의 왕족 또는 귀족가문의 여성들이 고풍스러운 모자를 쓰고 산책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브랜드다.
질 스튜어트, 벨로폴리, 그레이스 햇등 20개 이상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전국 6개 백화점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루이 마르셰 관계자는 “윤세아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지도가 높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던하고 고습스러운 루이마르셰가 윤세아만의 독특한 색깔로 어떻게 담겨질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루이마르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