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강우가 혼신의 눈물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배우 김강우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보컬그룹 '메인(MAIN)'의 타이틀 곡 '사랑이란 말'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앞서 22일 메인의 소속사인 웨이브온엔터는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그리고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12시 정각에 공개했다.
공개될 티저 영상 속에서 김강우는 연인의 죽음 앞에서 말없이 눈물만 하염없이 흘리는 오열연기를 펼쳤다.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김강우는 간절하면서도 애절함이 묻어나는 눈물 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티저 뮤비 공개전 '메인'의 페이스북에는 티저 뮤비의 예고와 동시에 뮤비 스틸컷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김강우는 애절하게 눈물을 쏟고있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며 티저 뮤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특히 세련된 색감과 영화를 능가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에 김강우가 혼신을 다한 열연이 더해져 메인의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강우 뮤비 오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후 기사 자동클릭", "김강우 진짜 멋있는 남자인듯", "아 뮤비 기대된다", "김강우 힐링캠프 덕에 빵 뜰듯", "김강우 너무좋다", "이렇게 바른 사람이 어디있을까", "뮤비 얼른 공개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이란 말'의 티저 영상은 22일 12시 정각에 공개됐으며, 메인의 타이틀 곡 '사랑이란 말'이 담긴 데뷔 앨범은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이란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강우는 오는 3월 7일 김범과 함께 출연한 영화 '사이코메트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출처=웨이브온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