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김수현이 함께 찍은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는 모델로 김수현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도심에서 들기는 어반 아웃도어 뿐 아니라 자연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김수현과 수지는 특유의 활기차고 상큼한 이미지로 젊은층을 사로잡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속에서 수지와 김수현은 실제 연인처럼 다정히 앉아있다. 수지는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있으며 김수현은 그런 수지에게 무언가를 말하려는 듯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직 화보 공개 전임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제품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다시 한 번 김수현과 수지를 앞세워 '완판'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현 수지 커플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러다 사귀겠다", "둘이 잘 어울린다", "없던 정도 생길듯", "아 김수현 너무 좋다", "영화 언제나오냐!", "수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과 수지가 함꼐한 "Urban Outdoor is Here" 광고 영상은 3월 1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사진 출처=빈폴아웃도어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