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셀프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무결점 민낯과 화장 후 모습을 모두 공개 할 예정이다.
설리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셀프'에 출연해 전문가 못지않은 자신만의 셀프 메이크업 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겟 잇 뷰티 셀프'는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들이 출연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1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설리는 18일부터 일주일 동안 출연한다.
화장을 통해 변해가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출연하는 설리는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의 과정을 차례대로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설리는 손바닥을 비벼 체온을 높여준 뒤 얼굴을 감싸 화장이 뜨는 것을 막는 노하우, 생기 넘치는 입술 연출을 위한 립 포인트 등 자신만의 비법도 공개한다.
'겟 잇 뷰티 셀프' 측은 설리의 민낯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칭찬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설리는 녹화 현장에서 청순한 민낯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화장을 통해 안아주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소녀로 변신하는 모습을 모두 공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설리는 나이답지 않은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해 제작진의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또 설리의 뽀얀 피무 연출 메이크업 팁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 노하우도 자세하게 공개될 것"
한편,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셀프'는 평일 오전 7시, 오후 1시, 밤 11시에 주말 오전 9시, 낮 2시, 밤 12시 등 다양한 시간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출처=CJ 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