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동근 페이스북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MBC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리틀 임재범’ 한동근이 또 한 번의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 깜짝 놀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한동근이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동근은 핑크빛 스타일로 미모의 러시아 미녀와 함께 재미난 표정을 짓고 있다.사진 속 미녀는 한동근과 함께 무대를 꾸밀 댄서중 한 명.
그동안 감성적인 발라드로 가슴을 울렸던 한동근이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부를 노래는 헤릭 클랩튼의 ‘Autumn Leaves’을 선태, 삼바 풍의 분위기로 편곡했다.
이와 동시에 6명의 러시아 미녀 댄서들과 함께 그동안 숨겨졌던 댄스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지난주 ‘내 사랑 내 곁에’ 진짜 대박이었는데 이번 주 무대도 완전 기대된다”, “한동근 댄스 실력 궁금하다”, “러시아 미녀와 한동근, 재밌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 설 한동근의 무대는 1일 밤 9시 55분 120분여간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