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지혜가 큰 키를 입증해 눈길을 끌고있다.한지혜는 지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힐 신었더니 우리 스태프들과 키 차이.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트임이 된 튜브톱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있는 한지혜가 카메라를 보며 미소짓고있다. 앞트임이 된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각선미는 마네킹을 연상케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있다.
또 사진 속에는 한지혜 뿐만 아니라 촬영장 스태프들의 모습도 함께 담겨있다.
특히 두 명의 스태프들 역시 늘씬한 몸매에 좋은 비율을 가졌지만 슈퍼모델 출신인 한지혜와 상당한 키 차이를 보여 한지혜의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실제 한지혜는 2011년 슈퍼모델로 데뷔했으며, 그녀의 프로필 상 키는 171cm이다. 큰 키에 힐까지 신어 이런 모습이 연출된 것.
한지혜 키 입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네킹이 살아있어", "키가 진짜 크구나", "한지혜 키 원래 컸었나?", "진짜 말랐다", "한지혜 완전 여신이다", "완벽한 비율", "얼굴 진짜 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2년 종영한 MBC 드라마 '메이퀸'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열연한 뒤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한지혜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