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인규가 선보인 '눈물젖은 달걀빵'이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21호 메뉴로 등록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홍인규-홍태경 부자, 김응수-김은수 부녀, 박민하-붐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해피투게더3' 코너 야간매점에서 홍인규는 "시중에 파는 계란빵을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며 조리법을 소개했다.

    홍인규가 소개한 계란빵 조리법은 간단하다.
    우유와 달걀 그리고 핫케이크 가루를 섞어 반죽을 한 뒤 종이컵에 반죽을 한 국자씩 붓고 종이컵 반죽 위에 달걀 하나를 넣는다. 취향에 따라 소금 간을 적당히 한 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정도 돌리면 완성된다.

    홍인규는 조리법을 소개하며 계란빵과 얽힌 눈물 젖은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제가 예전에 중학교때부터 신문 배달을 했었다.

    맥아더장군 공원을 쭉 돌렸었는데, 5부 정도가 여분이 생겼다.
    그러면 계란빵 아저씨께 드리면 계란빵과 바꿔주셨었다. 계란빵으로 끼니를 대신했었다"

    홍인규가 선보인 '눈물젖은 달걀빵'은 2330원에 약 5분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시중에서 파는 계란빵과 맛이 똑같다는 점,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요리를 할 수 있고, 영양식 등의 여러 장점을 가져 출연진의 호평을 받았다.

    MC 유재석, 박명수는 이를 먹어본 뒤 "너무 맛있다", "정말 파는 것과 똑같다"며 감탄했고, 입맛 까다로운 박미선 역시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배우 김응수도 자신의 딸 은서에게 "네 것 보다 맛있다"며 계란빵을 칭찬했고, 붐 역시 "원래 제 메뉴 잘 안밀리는데. 인정한다. 맛있다"고 계란빵을 극찬했다.

    호평 속에서 홍인규의 '눈물젖은 달걀빵'은 8명 중 6명의 선택을 받아 야간매점 21호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아역배우 박민하가 정우성을 거절한 사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