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출시한 ‘LG TONE+’, VoLTE 서비스에 최적화 100만대 판매돌파 기념… 엔제리너스와 제휴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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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는 14일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시리즈(HBS-700/730)’가 글로벌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LG TONE시리즈’는 ‘LG TONE(HBS-700)’, ‘LG TONE+(HBS-730)’ 2종으로 각각 지난 2010년과 2012년에 출시됐다.

    출시 후 G마켓과 아마존닷컴 등 국내외 대형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LG TONE+’는 본격적인 VoLTE(Voice over LTE) 서비스 시작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넓은 대역폭으로 고용량의 데이터를 손실 없이 전송할 수 있는 최신 코덱기술을 적용해 바로 옆에 있는 사람과 대화하는 듯 한 고품질 음성통화가 가능하다.

    동시에 2개의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멀티커넥션’과 음성으로 기기 연결 상태를 안내하는 ‘음성 페어링 안내’, 전화수신 시 진동이 울리는 ‘진동알림’등의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블루투스 리더(BT READER)’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문자메시지(SMS)를 읽어주는 ‘문자 음성안내’ 등의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는 ‘LG TONE시리즈’ 1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70여개의 엔제리너스 직영점에 비치된 ‘LG TONE+’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온라인 이벤트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TONE+’ 50대, ‘옵티머스G 이어폰’ 50개, 아메리카노 100잔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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