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J 김준수가 연말 공연을 앞두고 싱글 음원을 발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김준수의 디지털 싱글 음원이 발표 된다. 일본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시카타의 곡으로 겨울 정취가 강하게 느껴지는 달콤한 사랑노래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카타는 오리콘 차트 상위에 다수의 곡을 랭크 시킨 프로듀서로 탁월한 멜로디센스로 유명하다"라고 설명했다.

    씨제스는 "김준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뮤지컬과 드라마OST, 발라드 음악들로 구성 된 올라이브 콘서트고 색다른 시도다. 매진 신기록을 세우는 등 공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져 깜짝 선물로 준비한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의 제목은 'Thank U for'이며 그루브감이 넘치는 미디어 템포 곡.

    김준수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공개되는 이번 음원은 달콤한 사랑이야기로 한 남자가 여자 친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같은 느낌을 살려 이야기 하듯 불렀다.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곡은 24일 멜론, 엠넷,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준수 싱글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기대된다", "콘서트 보내주세요~", "티켓 구하기가 이렇게 힘들어서야..", "노래 기대된다 얼른 나와라~", "더 빨리 공개하면 안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의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2012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는 12월 29~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티켓 3일분 21,000석이 모두 매진 된 상태다.

    [사진 출처=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