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에 가수 김범수와 신치림(조정치, 윤종신, 하림)의 조정치가 출연해 '무한도전-못.친.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이어 또 다른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의 한 관계자는 13일 복수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오는 15일 녹화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김범수, 조정치, 윤종신, 박정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해피투게더3'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김범수와 박정현, 조정치와 윤종신이 각각 팀을 이뤄 노래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특히 김범수와 조정치의 대결이 흥미진짆다"며 "최근 두 사람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외모대결을 벌였다. '해피투게더3'에서는 두 사람이 외모가 아닌 노래로 맞붙는다"고 전해 '해피투게더3'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김범수와 조정치는 최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진행된 '못.친.소'특집에 참여해 고교동창이자 외모 라이벌 상대로 팽팽한 못생긴 외모 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 한 바 있다.

    '해피투게더3' 김범수 조정치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기대된다 노래대결이라니", "하림은 왜 안나왔지", "조정치 요즘 예능감 붙었다", "와 이번방송 본방사수해야겠다", "노래대결 기대된다~", "범수씨가 이기길 바랍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의 크리스마스 특집편은 오는 20일 방송된다.

    [사진 출처=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