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을 이룬 이가 오늘을 사는 그대에게 '7가지 마음가짐'을 제안한다.

    아마존닷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USA 투데이와 반즈앤드노블 선정 베스트셀러 1위, 월스트리트 저널과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책. 바로 '로리 바덴'의  "꿈을 이룬이가 오늘을 사는 그대에게"란 책이다.

    올 2월 미국의 바쁜 뉴요커들을 사로잡은 이 책의 성공 비결은 바로 꿈을 이룬 이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마음가짐이 고스란히 담겨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행복한 성공을 꿈꾸고 온 힘을 다해 노력한다. 하지만 성공은 그렇게 쉬운 상대가 아니다. 저자 '바덴'은 책 '꿈을 이룬 이가 오늘을 사는 그대에게'를 통해 후회 없는 행복한 성공을 이루는 방법을 제안한다.

    진정 우리의 꿈을 이루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바덴'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쉽지 않은 일, 사람들이 흔히 손대지 않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을 긍정적으로 다독이는 자기훈련 습관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좀 더 쉽게 말하면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으로 가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자 '바덴'은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고 말한다. 바로 일을 미루지 않는다는 것. 저자 바덴은 굴지의 다국적 교육기관인 사우스웨스턴 컨설팅의 공동설립자이자 뉴욕의 유명한 연설가로 성공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아주 많다. 그는 그들을 직접 만나 친분을 쌓으면서 알게 된 '행복한 성공으로 이끄는 7가지 마음가짐'을 책을 통해 하나하나 설명하고, 그들의 성공 비결을 담은 인터뷰도 함께 소개한다.

    저자 '바덴'은 진정한 성공의 길로 나아가는 방법으로 7가지 마음가짐을 제시한다. 목표가 무엇이든, 바덴이 제안하는 7가지 마음가짐은 당신을 후회 없는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것이다.

    한편, 저자 '로리 바덴'은 자기 훈련 전략가이자 작가, 비지니스 동기부여 강연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