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스트 양요섭이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카페인'의 음원이 공개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저력을 입증했다.
양요섭은 26일 정오 솔로앨범 타이틀곡 '카페인'을 공개했으며, 현재 국내 음원 차트 벅스에서 1위, 멜론, 소리바다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카페인'은 양요섭 특유의 매력인 서정성을 다수 지니고 있는 만큼 애절한 감성과 서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노래마다 특별한 드라마를 구성하는 풍부한 표현력이 드러났다는 평이다.
특히, 남자 솔로 기근 현상이 심했던 현 가요계에서 그는 이승기에 이은 두각을 보여 의미가 깊다. 리스너들의 귀를 편안하게 하는 양요섭의 감성이 현 가요 트렌드에 부합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요섭은 자신의 첫 솔로곡 발표에 앞서 공식 팬카페에 "첫 솔로음반이 많이 떨리기도, 설레기도 한다"며 "타이틀곡 '카페인'이 제목처럼 친숙한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비스트 다섯명의 몫까지 무대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음원차트 상위에 '카페인'이 오르자 "진짜 열심히 할게요. 고마워요. 여러분이 기대한 것보다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릴게요. 사랑하고 고맙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