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A를 시작으로 도쿄, 타이페이, 서울 등 전세계를 무대로 펼치고 있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월드 투어 공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III)가 싱가포르에서 대성황을 이뤘다.
SM 월드투어 싱가포르 공연은 지난 23일 오후 7시(현지 시간 기준) 싱가포르의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The Float @ Marina Bay)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SM타운 라이브 공연이 싱가포르에서 펼쳐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공연사상 최대 규모인 2만 6천명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번 공연이 펼쳐진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는 싱가포르에서 국가적인 행사를 개최하는 상징적인 장소로 상업적인 공연이 허가된 것은 이번 SM타운 공연이 처음이라 더욱 화제를 모아으며, SM 브랜드의 파워를 입증시켰다.
또 공연 시작 전까지 천둥, 번개를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는 악천후였음에도 수상 무대로 구성된 야외 공연장에 2만6,000여명의 관객들이 가득 찼으며,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과 야광봉, LED 플랜카드 등으로 마리나 베이를 화려하게 물들였다.
이날 공연에서 SM 소속 가수들은 ‘온리원’, ‘캐치미’, ‘섹시, 프리 & 싱글’, ‘저 보이즈’, ’셜록’ 등 각 팀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슈퍼주니어-M, 소녀시대-태티서등 유닛 무대, 각 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모든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엔딩곡 ‘빛’까지 장장 4시간 동안 총 51곡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한편, 싱가포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SMTOWN LIVE WORLD TOUR III는 11월 25일 태국 SCG스타디움으로 무대를 옮겨 화려하게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