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음치클리닉’의 배우 윤상현과 박하선이 오늘 밤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최강 코믹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하선과 윤상현은 숨겨왔던 재치만점 입담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녹화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음치클리닉’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 박하선은 저질성대 동주 캐릭터에 빙의된 노래실력을 뽐내 MC와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출연한 실력파 가수 김태우와 2AM 창민은 박하선에게 그들만의 트레이닝 방법을 소개 받기도 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영화 촬영으로 각별한 친분을 쌓은 박하선과 윤상현은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에피소드들을 공개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했다. 두 사람은 유쾌한 토크로 쉴새 없는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영화 속 찰떡 코믹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G4로 활약하고 있는 김준호는 ‘음치클리닉’에 특별 출연하여 박하선과 색다른 연기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토크에 이어 진행된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요리를 좋아하는 박하선의 실력이 돋보이는 야식 메뉴와 드라마 현장에서 윤상현이 개발해낸 독특한 야식 메뉴가 공개되어 출연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배우 윤상현과 박하선, 가수 김태우, 2AM 창민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5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