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4' TOP6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또 한 번의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됐다.Mnet은 네 번째 'My Style'(마이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생방송 무대를 펼친 TOP6 로이킴, 홍대광, 김정환, 딕펑스, 정준영, 유승우의 음원을 5일 낮 12시 '슈퍼스타K4 TOP12 Part4'로 발표했다.
로이킴, 홍대광, 김정환, 딕펑스, 정준영, 유승우 등 총 6팀은 지난 11월 2일 생방송 4라운드에서 접전을 펼쳤기에 생존자와 탈락자가 음원차트에서는 어떤 결과를 낳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탈락 위기에서 슈퍼세이브로 살아난 딕펑스는 지난주 포미닛의 'Muzik'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로이킴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재즈 풍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이번에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이 예상된다.
홍대광은 비교적 템포가 빠른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선곡해 원곡과 또 다른 느낌으로 색다를 무대를 연출했다. 정준영은 봄여름가을겨울의 '아웃사이더'를 특유의 록스피릿으로 소화했고, 아쉽게 탈락한 천재소년 유승우와 김정환은 각각 제이슨 므라즈의 'Butterfly(버터플라이)'와 신중현의 '아름다운강산'을 열창했다.
한편, 탈락자를 포함 TOP12가 선사하는 대국민 감사 전국 콘서트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가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총 6개 도시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