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 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 캐스팅이 확정돼 눈길을 끌고있다.

    29일 드라마 제작사에 따르면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이 '2013 학교'에 캐스팅 됐으며,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제작사는 주인공 남학생 고남순 역은 이종석이 맡게됐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고등학교 졸업장만을 목표로 평범한 삶을 살기를 원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순탄치 않은 학교 생활을 하게되는 캐릭터로 분할 계획이다.

    박세영은 주인공 여학생 송하경 역을 맡아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외 0.1%인 예쁜 공부벌레로 분해 꿈을 향한 목표 없이 오로지 스펙과 대학에 목숨거는 요즘 학생들의 실태를 적나라하게 보여줘 공감을 살 예정이다.

    또한 꿈을 접게 된 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 미스테리 유급 전학생 박흥수 역으로는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 제자 '김동협'을 맡았던 배우 김우빈이 맡게됐다. 반항기와 고독이 서린 눈빛으로 상처 입은 열아홉을 '신사의 품격'과 어떻게 다르게 표현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그룹 파이브돌스의 멤버 류효영이 연기자로서의 변신을 꾀하며 극에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그녀는 외모, 말투, 성격 모두 털털 그 자체인 캐릭터로 말보다 발이 먼저 나갈 정도로 드센 선머슴아 여학생 이강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

    '2013 학교(가제)'의 제작사 관계자는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그려나갈 예정이다"라며 "학교의 폐부를 찌르며 학생들도 물론 학부모님들도 놀랄만한 리얼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학교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대박 꼭 봐야지", "얼마만에 학교냐!", "이종석 김우빈 별들만 모였네", "김우빈 너무 멋있어~", "이종석 어떤 연기 보여줄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학교'는 학교 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선생님에는 장나라-최다니엘이 캐스팅됐다. KBS 2TV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와이트리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