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전뒤태 안영미, 군살 없는 등라인 충격 공개
    <코빅>에서 유상무 밀어내고 MC 꿰차?!

    군살 없는 매끈 등라인! 반전 뒤태 안영미 MC 도전하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강유미, 김미려와 함께 ‘삼미 슈퍼스타즈’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영미가 이번에는 반전 뒤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안영미는 ‘삼미 슈퍼스타즈’에서 안부선 캐릭터로 특유의 능청스런 연기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인기몰이 하고 있다. 지금까지 팀대팀 대결 4번 중 3번의 승리를 거머쥐며 ‘안영미 파워’를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는 평이다. 

    27일 방송되는 5라운드에서는 안영미가 신영일과 함께 MC로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안영미는 백옥 같은 피부와 군살 없는 완벽한 뒤태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안영미의 반전 뒤태와 깜짝 웨이브에 전문 MC 신영일은 당황하며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연발하기도.

  • 또 방청객들은 일제히 안영미의 섹시한 뒤태에 환호를 보내 뜨거운 인기를 더욱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2주 연속으로 신영일과 함께 MC로 등장했던 유상무를 밀어내고 등장했다는 너스레를 떨어 포복절도 시키기도. 

    한편 27일 방송되는 <코빅> 5라운드에서 ‘삼미 슈퍼스타즈’는 난동을 부린 세 여자가 경찰서에 끌려와 조사를 받는 컨셉을 한층 발전시켜 배경을 병원으로 변경, 세 명의 환자 캐릭터로 등장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개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