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 "이젠 큐티걸로 불러주세요!"
    벌써 데뷔 임박?..'두근두근'

    SBS 'K-팝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풋풋한 소녀, 이하이가 점점 여성스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K-팝스타' 종영 이후 국내 3대 연예기획사 중 하나인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하이는 오랜 준비 끝에 드디어 싱글 앨범 발표를 눈앞에 두게 됐다.

    지난 25일부터 이하이의 티저를 공식 블로그에 순차 공개하고 있는 YG는 27일 3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이하이는 고양이 귀를 연상시키는 머리띠를 하고 풍선껌을 부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10대 소녀다운 청순한 매력이 느껴지는 사진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이하이의 헤어스타일과 화장기법이 이전 아마추어 때와는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는 점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그런지 한층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하이의 티저를 감상한 네티즌의 주된 반응은 '이하이가 너무 예뻐졌다'는 것. 원래도 예쁘장한 외모를 지녔지만 국내 최고 수준의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그동안 감춰졌던 여성미가 만개한 듯한 모습이다.

    "이하이 큐티걸 변신..너무 기대돼요" "이하이, 점점 예뻐지네.." "YG의 손길이 느껴져.." "현석 오라버니, 이하이 잘 부탁해요" "큐티걸? 이름처럼 깜찍 발랄.." "큐티걸! 대박나길.."

    이하이는 오는 29일 데뷔 싱글 '1,2,3,4'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