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자동차 기업의 만남 화제
  •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와 함께 ‘PYL 유니크 앨범’을 발표,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인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국내 자동차 회사가 콜라보레이션, 공동으로 앨범을 제작하고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자동차 기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높은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번 앨범은 개성이 넘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현대차의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것으로, 보아와 소녀시대 제시카는 물론 댄스 유닛으로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신인그룹 EXO의 카이와 루한이 참여해, 일렉트로닉 팝(Electronic pop), 덥스텝(Dubstep) 등 다양한 장르의 3곡으로 구성, 각 차종의 특징을 표현했다.

    지난 16일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 보아의 " LOOKIN' "은 i40를 테마로 한 노래로, 자유롭고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 계열의 곡이며, 18일 공개된 i30의 테마곡 "My Lifestyle"은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또한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신인그룹 EXO의 카이와 루한 등 6명이 참여한 벨로스터 테마곡 ‘MAXSTEP’은 각종 음악사이트 및 유튜브 SM 채널(www.youtube.com/sment/)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