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범수, 역대 최대 규모 콘서트 앞두고 카리스마 폭발

    오는 17일 신곡 ‘Rock Star’의 발표를 하루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김범수가 이번엔 남성미 넘치는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2 김범수 콘서트 – 겟올라잇 쇼케스트라>의 메인 포스터 컷이자 신곡 ‘Rock Star’의 메인 재킷 이미지이기도 한 이번 컷은 크리스탈 장식 블랙 재킷에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김범수의 남성미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김범수는 지난 15일 신곡 ‘Rock Star’의 블록버스터급 티저 영상을 공개, 파격변신을 예고한데 이어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 컷에서도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 '변신의 귀재'라는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시키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위해 패션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유명한 채한석 실장이 직접 최강의 스텝을 구성,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포스터 컨셉과 같이 신곡 ‘Rock Star’의 무대 또한 새로움과 변화로 가득 차 있다”며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숱한 화제를 모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는 김범수는 오는 17일 자정, 신곡 ‘Rock Star’를 전격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40인조 오케스트라 와 16인조 빅밴드가 함께하는 <2012 김범수 콘서트 –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