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 DAILY] 인터넷 화제, 오늘의 핫 이슈

    28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24인조 걸그룹 등장'이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조회수를 이끌어냈다. 네티즌들은 24인조 걸그룹에 대해 "이름 언제 외워?"라고 평가하며 "기대된다"라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이외에도 ▲김민정 동안 세안법, "비결은 꽈배기 세안!"▲송혜교 푸른밤, "이상형 바꾼 남자 연예인들 누구?▲이윤지, 허벅지 '말근육' 충격 공개 "남자처럼 갈라져.."등이 오늘의 '핫 이슈'로 꼽혔다.

  • ▲ 24인조 걸그룹이 등장했다. ⓒ TGN엔터테인먼트
    ▲ 24인조 걸그룹이 등장했다. ⓒ TGN엔터테인먼트

    24인조 걸그룹 등장, "노래 한소절이나 부를 수 있을까?"

    24인조 걸그룹이 등장해 남성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TG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8인조 걸그룹 '리더스'가 24인조 걸그룹 중 한 팀"이라며 "24인조 걸그룹은 리더스T, 리더스G, 리더스N 순서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팀이다"고 밝혔다.

    또 "현재 댄스곡 '키스 미'로 활동 중인 '리더스T' 멤버들은 2년 전부터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선발됐다"고 덧붙였다.

    리더스T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축하곡 '올림픽 코리아'와 '키스 미(Kiss Me)'로 활동 중인 24인조 걸그룹의 유닛인 것으로 알려졌다.

    24인조 걸그룹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한소절이나 부를 수 있을까?", "이름 언제 외워?", "8명(리더스)이 검색어에 올라왔네요. 그 외 16명이 누군지 궁금하네요"라는 댓글로 다양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 ▲ 김민정의 동안 세안법이 화제다. ⓒ 사진=한밤의TV연예 방송화면 캡쳐
    ▲ 김민정의 동안 세안법이 화제다. ⓒ 사진=한밤의TV연예 방송화면 캡쳐

    김민정 동안 세안법, "비결은 꽈배기 세안!"

    배우 김민정의 동안 세안법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스타시크릿 코너에서는 김민정의 동안 세안법 비결이 공개됐다.

    이날 김민정은 “원래 어머니가 피부가 좋다. 그런데 8살 때부터 분장을 많이 해서 피부를 혹사시킨 편이라 제일 신경이 쓰인다. 특히 메이크업을 어떻게 지우느냐가 제일 중요한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세균이 많으니까 손을 먼저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며 “손을 깍지껴서 닦아주고 손톱 끝도 비벼서 이물질을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세안제를 100원짜리 동전 반 정도만 짜서 손가락을 이용해 세안해야 한다. 손을 비벼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발라준다. 그 다음 손가락의 끝마디를 이용해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한다”고 동안 세안법을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턱 밑을 손등으로 번갈아 닦아주며 마무리한다. 일명 '꽈배기 세안법'이라고 하는데 턱 밑까지 깨끗하게 닦아줌으로써 목의 트러블도 방지할 수 있고 V라인 턱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 ▲ 송혜교가 푸른밤에 출연했다. ⓒ 사진= MBC푸른밤
    ▲ 송혜교가 푸른밤에 출연했다. ⓒ 사진= MBC푸른밤

    송혜교 푸른밤, "이상형 바꾼 남자 연예인들 누구?

    배우 송혜교가 ‘푸른밤’에 출연해 화제다.

    송혜교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기획특집 ‘여배우들’ 코너에 출연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푸른밤’에서 송혜교는 "그동안 자신에게 씌워졌던 이미지들은 사실과 다른 것이 많다"고 밝혔다. 나아가 혼자 있을 때 폭발하는데, 답답한 마음에 혼자 울 때도 있다”는 새로운 사실을 전하기도.

    또한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 연예인에 대해 “그저 다 감사할 뿐”이라고 밝힌 뒤 “가끔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가, 다른 분으로 바꾸는 분들도 있는데 그럴 땐 솔직히 살짝 배신감이 들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완전 매력적이다”, “솔직한 매력! 너무 좋아요”, “이상형 바꾼 남자 연예인들은 누구?”라는 댓글로 다양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 ▲ 송혜교가 푸른밤에 출연했다. ⓒ 사진= MBC푸른밤

    이윤지, 허벅지 '말근육' 충격 공개 "남자처럼 갈라져.."

    배우 이윤지가 ‘망언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이윤지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나의 콤플렉스는 튼실한 허벅지”라며 “가족들이 대중목욕탕에서 하체만 보고도 찾아낼 정도로 가족 모두 하체가 튼실하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덧붙여 “영화제에서 허벅지를 드러낸 드레스를 처음으로 입었는데 반응이 좋았다”며 “탱탱한 느낌이 좋은데 남자들처럼 허벅지가 갈라진 느낌으로 사진에 나왔다”고 부끄러워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벅지가 튼실하고 멋지다”, “하체가 예쁜데 무슨 소리냐?”, “이윤지 망언스타 대열 합류”, “나같이 하체가 두꺼운 사람은 어떻게 사냐?”, “멋진 꿀벅지” 같은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를 비롯해 송선미, 김주혁, 김태우, 공형진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 대결을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