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지우 블로그
    ▲ ⓒ 한지우 블로그

    22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무 곳에나 차를 세워둔 일명 ‘엉뚱 주차’ 사진들이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더욱이 이 사진을 두고 “합성일 가능성이 크다’는 주장이 제기됨에 따라, 진위 여부를 놓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분이 벌이기도 했다.

    이어 ▲‘베이글녀’ 한지우의 민낯 셀카 ▲가수 소찬휘와 배우 이정헌의 동거 ▲다양한 스마트폰 요금제 ‘초읽기’ 등이 ‘핫 이슈’로 꼽혔다.


  • ▲ ⓒ 한지우 블로그

    엉뚱 주차 화제, "주차가 아니라 사고 아니야?!"

    엽기적인 장소에 주차한 '엉뚱 주차' 사진들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차량들은 '합성 사진이 아니고 정말 진짜?'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엽기에 가까운 주차 양태를 보였다.

    사진 속 차량들은 식당을 뚫고 뒤집힌 채 들어가 있는 승합차, 경찰차 앞 범퍼에 올라선 승용차, 1m도 채 되지 않는 좁은 틈 사이에 주차한 차량, 지붕을 뚫고 나온 차량 , 수영장 속에 있는 스포츠카 등 엽기적인 모습으로폭소를 자아냈다.


    한지우 셀카 "베이비피부+볼륨몸매" 부러울 따름..

    '베이글녀' 한지우의 민낯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한지우는 2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굿모닝♡’이라는 제목과 함께 화장기 없는 민낯 셀카를 공개했다.

    막 잠에서 깬듯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우는 침대 위에서 앙증맞은 표정으로 강아지 인형을 안고 있다. 민낯에도 깨끗한 피부는 여성들의 부러움을 살만하다.


  • ▲ ⓒ 한지우 블로그

    소찬휘 "이정헌과 결혼 약속 후 동거중" 고백

    가수 소찬휘와 배우 이정헌의 동거가 화제다.

    소찬휘는 22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을 통해 근황을 공개하면서 예비 남편 배우 이정헌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에 앞서 MC 조영구가 "혹시 그 분과 함께 살고 있냐"고 묻자 소찬휘는 "함께 살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솔직한 공개에 깜짝 놀란 조영구는 "나는 결혼을 해서 공개적으로 부인하고 살고 있다"고 말하자 소찬휘는 "나도 결혼을 약속하고 부부처럼 살고 있다"고 당당히 밝혔다.


  • ▲ ⓒ 한지우 블로그

    “요금제도 입맛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스마트폰 요금제가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

    당초 이통 3사들은 연령층을 겨냥해 직장인, 학생, 노인층을 위한 요금제를 내놨다.

    반면, 이동통신재판매(MVNO) 사업자들은  특정 직업이나 사업자 환경 등까지 고려해 다양한 요금제를 선보이게 된다. 일례로 중소기업을 위한 B2B 통신서비스, 해외출장이 잦은 직장인, 주한 외국인 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한다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세분화된 요금제로 고객잡기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