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 약골 이윤석이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대한민국 20대를 위한 생존 필살기를 공개한다. 8일 밤 11시 방송.
-
국민 약골이 전하는 '싸움의 기술'
"내가 약하면 내 편을 만들라!"허약한 체질로 유명한 개그맨 이윤석이 "사실 나는 싸움꾼이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석은 "싸움이라고 다 같은 싸움이 아니"라고 말문을 연 뒤, "신인시절 출연료, 광고료를 정하는데 있어 서경석이 대신 처리해 주는 경우가 많았다. 내가 약하면 나를 대신해 싸워 줄 든든한 내 편을 만들면 된다"고 일급 비법을 전수했다.
또 이윤석은 싸움을 하지 않고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칭찬을 꼽으며 "김태희도 춤추게 만들 수 있다"는 칭찬 테크닉을 전했다. 더불어 부부싸움 기술과 연애의 기술까지 전해 500명의 20대 청중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이 날 현장에서 특강을 수강한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는 "정말 도움 되는 강의로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최고의 강의'라고 추켜세우기도.
한편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쇼>는 산전수전 다 겪은 대한민국 최고의 입담 종결자 4인방 서경석, 김구라, 김국진, 이윤석이 차례로 펼치는 신개념 특강 버라이어티. 강의의 유익함에 재미를 더해 매회 가구 평균 시청률 1%를 상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tvN 명재욱PD는 "시청자 여러분이 보여준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재미있는 스타특강쇼>는 이번 4회 이윤석 편이 끝이 아니고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올 가을께 돌아올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약골 이윤석이 전하는 '싸움의 기술' 특강은 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