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명 김상은이라는 학생은 기억이 나지만…, 김상은이 이지아? 믿을 수 없다. 같은 사람이라면 내가 몰라 봤을리가 없다."
-
배우 송창의는 "가원중학교 재학 시절 김상은이라는 학생을 기억하느냐"는 한 매체의 질문에 "알고 있다"고 밝히면서도 김상은이 이지아와 동일 인물이라는 지적엔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2008년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남녀 신인연기상을 수상, 이지아와 함께 나란히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는 송창의는 당시 얼굴을 마주한 이지아가 어릴 적 동창생인 김상은이라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다.
이는 과거 동창생도 못알아 볼 만큼 이지아의 외모에 큰 변화가 있었음을 의미한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이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알려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지금과 너무 다르다"며 "동일 인물로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
최근 이지아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록, 오픈한 '이지아닷컴'에는 ▲이지아의 과거 사진은 물론, ▲서태지의 영문 표기(SEOTAIJI)를 거꾸로 하면 'IJIATOES(나는 이지아의 발가락)'가 된다는 주장, ▲서태지와 이지아의 관계를 증명하는 낙서 그림 등 다양한 게시물들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본인에게 물어본 결과 이지아가 1991년 서울 송파2동 소재 중대초등학교를 졸업한 뒤 가락동 가원중학교에 입학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송창의와 중학교 동창으로 밝혀진 이지아는 김상은이라는 이름으로 학교를 다니다 중학교 2학년 재학 중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데뷔 당시 1981년생이라고 밝혔던 이지아는 전 남편 서태지와의 '재산 분할 소송 과정'에서 34살(1978년생)이라는 실제 나이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