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키니야, 놀자' 다이어트 서적 화제
  •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키니야, 놀자' 비키니 다이어트 서적을 출간해 화제다.

    채은정은 비키니 쇼핑몰을 런칭하며 연예인 CEO 대열에 합류, 연예인 비키니 쇼핑몰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억대 쇼핑몰 사업가로 자리매김해왔다.

  • 최근 의류쇼핑몰 제이핏(www.jfit.co.kr)을 런칭, 오픈 한 달 만에 연예인 쇼핑몰 부문 11위를 달성한 채은정은 온음, 에바주니, 미싱도로시 등 소위 A급 연예인 쇼핑몰과 맞먹는 매출을 올려 가수가 아닌 사업가로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채은정이 이번 출간한 '키니야, 놀자!'는 비키니쇼핑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비키니 스타일을 위한 모든 것을 담은 책이다. 경험에서 깨달은 비키니 스타일 만드는 법과 다이어트 운동법에 관한 노하우를 담았으며, 단순히 비키니를 입는 것에 그치지 않고 비키니를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게 목표라고.

    출판 관계자는 "'키니야, 놀자!'는 댄스가수 출신 답게 신나게 따라할 수 있는 댄스 다이어트와 민감 부위별 비키니 다이어트 비법이 수록돼 있어 길게는 3개월, 짧게는 한 달 정도 따라하면 확 달라진 몸을 만들 수 있는 속성 다이어트 책"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채은정은 오는 31일 QTV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에 출연, 쇼핑몰 CEO로 변신한 사연 등 그간의 근황을 밝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