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네오 라벨, 모닝콜 이벤트 화제
-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아디다스 네오 라벨(adidas NEO LABEL)이 유승호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 내에서 모닝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디다스 네오 라벨(adidas NEO LABEL)은 10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 유승호와 함께 패션필름 및 패션화보,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 특히 4월 6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유승호 목소리의 모닝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모닝콜은 유승호가 좋아하는 음식, 노래, 이상형 등 그의 소소한 일상적인 멘트를 통해 유승호의 일상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유승호의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승호의 천진하고 진솔한 모습을 생생히 볼 수 있는 풀 버전 영상은 마이크로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되며 동시에 블로그에서 모닝콜 이벤트를 알리면 네오 라벨의 제품과 기프티 콘을 증정하고 미투데이에서는 매일 남녀 운동화 하나씩을 선정, 신발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