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논스톱3' 출신 연기자
  • 연예 기획·제작사 코어콘텐츠미디어(대표 김광수)가 상반기 내 새로운 걸그룹을 런칭할 예정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 ▲ 출처 : 황지현 미니홈피
    ▲ 출처 : 황지현 미니홈피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보컬 실력이 출중한 걸그룹이 데뷔할 예정"이라면서 "성인층을 겨냥한 '성인돌' 컨셉트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팀명이 정해지지 않은 이 걸그룹은 탤런트 황지현, 모델 최수은, 티아라의 멤버가 될 뻔 했던 연습생, 그리고 신인 1명 등 총 4명으로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황지현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인기정상을 달리고 있는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배우다. 2002년 시트콤 '논스톱3'로 데뷔한 황지현은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 '9회말 2아웃', 2009년 드라마 '녹색마차'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2007년 현빈과의 열애설이 언론에 불거져 유명세를 탔던 황지현은 관련 보도가 나온지 불과 한 달여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와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황지현과 함께 신생 걸그룹에 합류한 또 다른 멤버 최수은은 모 통신사 광고를 통해 일명 '초밥걸'로 알려지면서 화제 선상에 오른 바 있다. 2009년 드라마 '혼'과 '미남이시네요'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