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 "개념 팔고 차 샀냐" 공분
  • ▲ 도로 위에서 시비가 벌어져 차에서 내린 상대방 운전자를 치고 달아난 BMW 차량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화제다ⓒ해당 동영상 캡처
    ▲ 도로 위에서 시비가 벌어져 차에서 내린 상대방 운전자를 치고 달아난 BMW 차량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화제다ⓒ해당 동영상 캡처

    도로 위에서 시비가 벌어져 차에서 내린 상대방 운전자를 치고 달아난 BMW 차량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달 28일 대구 범어동 범어사거리에서 발생한 이 사건은 피해자가 자신의 차량 블랙박스에 녹화된 동영상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면서 급속도로 알려지게 됐다.

    6일 피해자가 올린 동영상을 보면 피해자는 BMW운전자의 거친 차선 변경으로 실랑이를 벌이다 BMW차량이 신호에 걸리자 자신의 차에서 내려 BMW차 쪽으로 걸어간다. 하지만 BMW운전자는 다가온 피해자를 그대로 후진으로 치고 U턴해 도주한다.

    대구수성경찰서에 따르면 이 BMW운전자는 사고 이후 경찰에 붙잡혔으며 당시 음주운전 중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피해자를 차로 치었다는 것은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차량을 후진시켜 사람을 일부러 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뺑소니보다 폭력 혐의로 입건될 가능성이 높다"며 "조사가 끝나는 대로 법 절차대로 처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이 죽을 수도 있었다”, "BMW 타면 다냐", “어찌 저런 사람에게 면허증을 준 것인지”, “개념 팔고 차 샀냐"라는 등의 댓글로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