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동영상]지하철 쩍벌남의 최후는? '하이힐 하이킥!'

네티즌들 "통쾌한 한방이었다" 환호

입력 2010-12-17 15:15 수정 2010-12-18 06:48

▲ '지하철 쩍벌남 응징녀' 동영상이 화제다. ⓒ 쩍벌남 동영상 캡처

지하철의 ‘공공의 적’ 쩍벌남이 하이힐을 신은 한 여성에 일격을 당한 동영상이 화제다.

이 동영상은 26초 분량으로 17일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지하철 쩍벌남’이라는 제목을 달고 올라왔다.
동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지하철 좌석 한 켠에 양 다리를 한껏 벌린 채 앉아있다.

반면, 옆자리에 앉아 있던 젊은 여성은 쩍벌남 때문에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한동안 불편을 참고 앉아 있던 여성은 도착역에 당도하기 직전 일격을 가한다.

하이힐을 신은 발로 쩍벌남의 무릎을 한 차례 가격한 것.

아무것도 모르고 앉아 있던 남성은 갑작스러운 하이힐 하이킥에 뒤늦게 자신의 잘못을 깨달은 듯 너털 웃음을 짓는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제대로 된 용녀다”, "응징녀 멋지다!", “지하철 쩍벌남들 조심하시길”, “통쾌한 한방이었다” 등의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쩍벌남'이란 공공장소나, 대중교통에서 다리를 벌려 앉아 옆자리에 있는 이들에게 불편을 주는 이를 가리키는 말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