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자정 3년만에 정규 3집 앨범으로 돌아온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음원 오픈 1시간 만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음악 순위를 모두 점령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당초 음원 오픈일을 24일 0시로 잡았다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국민적 분위기를 감안, 잠정연기 했다. 그러나 갑작스런 음원유출 사건으로 하루만인 25일 0시에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이 공개되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브라운아이드소울’과 이번 타이틀곡 ‘똑같다면’이 동시에 올랐다. 1시간 이후부터 각종 음악사이트에서는 15곡 전곡이 순위권에 진입하기도 하고,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1위부터 8위까지 모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곡들로 채워지기도 했다.
팬들은 “역시 브아솔이라는 말 밖에 안나온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기다린 보람이 있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이번 앨범에는 기존 더블 싱글 앨범, 싱글 앨범, 디지털 싱글 앨범 등으로 소개된 바 있는 'Blowin' My Mind', '그대‘, ’Can't Stop Loving You', 'Never Forget', 'Love Ballad', '비켜줄께'가 앨범 사이사이에 배치되어 있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표 신곡들과 네 멤버의 솔로 곡이 추가 돼 총 15트랙으로 되어 있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대중적 감성으로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발라드곡 ‘똑같다면’이다. 정엽의 달콤한 보컬이 곡을 이끌고 나얼의 폭발력이 감정을 폭발시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석을 보여준다. 이곡은 배우 한혜진이 출연한 티져 영상으로 미리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측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가슴이 아프다. 애도의 분위기에서 음원을 공개하게 돼 죄송하다. 음원 유출로 인해 갑작스럽게 공개하게 됐는데 넓은 양해 바란다”며 맴버들의 심정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