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QTV, 27일 하와이 여행기 특별편성 “결혼관 및 2세계획, 배우로서의 포부 등 담았다”
  • ▲ 신세경이 종현과 연인사이임을 선언한 가운데 자신의 이상형과 2세관 등을 담은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RENA
    ▲ 신세경이 종현과 연인사이임을 선언한 가운데 자신의 이상형과 2세관 등을 담은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RENA

    탤런트 신세경과 샤이니 종현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가운데 신세경의 앞으로의 결혼관과 2세 계획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QTV는 27일 오후 6시 신세경의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I'm Real 신세경'을 긴급 특별 편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신세경이 하와이에서의 자유로운 여행을 통해 '스타 신세경'이 아닌 '스무살 신세경'을 찾아가는 과정을 내보낸다.

    특히 신세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당시 자신만의 이상형을 솔직하게 밝히며 결혼에 대한 생각과 2세 계획을 말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방송에서 신세경은 로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 준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의 종영 후유증과 여러가지 맛을 내는 '카푸치노' 같은 배우가 되어 세상의 다양한 삶을 연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QTV 측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지는 단아한 모습이 아닌 스무살 특유의 발랄함, 귀여움 그리고 때로는 엽기적이기까지 한 신세경의 모습이 담겼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