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모델로 세계최초로 재낙점 된 배우 김현주. ⓒ뉴데일리
선행천사로 잘 알려진 배우 김현주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모델로 세계 최초로 재낙점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5월, 입술이 매력적인 김현주는 신제품 립글로스 모델로 선정된 후 브랜드 창시자인 로라 메르시에 여사로부터 가장 아름다운 입술을 가진 최고의 여배우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어 다시 인연이 닿게 된 것.
로라 메르시에는 매력적인 입술뿐 아니라 30대에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와 고혹적인 자태, 세련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김현주가 로라 메르시에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특히, 로라 메르시에는 글로벌 가이드 라인에 따라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시즌마다 메이크업 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톱스타만을 모델로 섭외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에 브랜드 모델로 재낙점된 김현주의 의미는 더욱 특별하다.
로라 메르시에의 한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와 두 번째 인연이 닿은 김현주씨는 평소에도 로라 메르시에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 전날 봉사활동으로 방글라데시에서 귀국하여 피곤한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진정한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고 전했다.
이렇게 다시 한번 로라 메르시에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될 김현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내추럴룩과 동시에, 한 여배우가 가진 동시다발적인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소화하게 된다.특히 10월에는 지우개처럼 탄력있는 피부, 지우개로 모두 지운 듯 완벽한 피부를 위해 신제품 크림 스무드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일 로라 메르시에는 이번 룩에서 김현주씨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최근 김현주는 데뷔 13년만에 유방암 캠페인을 위해 싱글즈 표지에 상반신 노출을 감행하며 ‘역시 김현주다’ 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한편, 로라 메르시에는 신세계 강남, 갤러리아 압구정, 현대 본점 등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 모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이 더 사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