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아라-김기방 '깜찍천사 & 코믹악마' 변신?

    공포영화 '화이트(가제)'에 출연하는 최아라, 김기방이 개성만점 커플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싸이더스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 7월호를 통해 깜찍한 천사와 코믹한 악마로 변신, 유쾌한 매력을 한껏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에서 각각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와 아이돌 그룹의 듬직한 매니저로 호흡을 맞추는 최아라와 김기방은 두 가지 컨셉의 커플 화보로 다양한 매력을 발휘했다.

  • 먼저, 발랄한 커플 컨셉의 화보에서 두 사람은 해맑게 웃고 있는가 하면, 손바닥을 얼굴에 대고 깜짝 놀라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연회색과 하늘색을 포인트로 한 커플룩을 매치해 상큼함까지 더하고 있다.

    다음으로 선보인 컨셉은 깜찍천사와 코믹악마 커플. 최아라는 화이트 원피스에 날개장식을 더해 깜찍한 천사로 변신한 반면, 올블랙 의상에 카리스마 넘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김기방은 코믹한 표정의 악마로 변신, 색다른 컨셉과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최아라의 인형 같은 외모와 김기방의 팔색조 표정 연기가 더욱 시선을 끈다. 최아라의 조그마한 얼굴과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 사랑스러운 표정과 뽀얀 피부는 마치 살아있는 인형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 변함없는 돌리쉬(Dollish) 외모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 김기방은 대한민국 대표 ‘코믹 감초’다운 유머러스하고 다양한 표정 연기를 발휘, ‘표정의 달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톡톡 튀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렇게 공포영화 '화이트'로 연기 호흡을 펼치는 최아라, 김기방이 개성만점 커플 화보를 공개한 싸이더스HQ의 온라인 매거진 (아이) 7월호에는 KBS <구미호, 여우누이뎐>으로 돌아온 서신애의 깜찍한 영상 메시지와 장혁, 선우선, 김성은, 차현정이 추천하는 여름 휴양지, 피부미남 송중기가 알려주는 ‘여름철 피부관리 비법’, ‘리틀 손예진’ 김소현이 상큼발랄 레이니 걸로 변신한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아라, 김기방과 함께 ‘티아라’ 은정, 메이다니, 황우슬혜, 변정수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공포영화 '화이트'는 7월 중 크랭크인, 2011년 상반기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