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지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 티저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바이브의 뮤직 비디오 ‘다시 와주라’가 본편을 공개,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30초 짜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종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바이브’, ‘이지아’를 올려 놓은 바이브의 ‘다시 와주라’ 뮤직 비디오는, 오랜만에 만나는 정통 발라드 곡에 잘 어울리는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 특히 이지아는 ‘폭풍 눈물’ 연기를 통해 감성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지아는 연인과의 아름다운 사랑과 슬픈 이별을, 담백하지만 격정적으로 표현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완성도 높은 뮤직 비디오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했다.
     
    네티즌들은 "이지아 눈물연기 대박이다! 진짜 예쁘게 운다!(ID : 비탈길에 서다)", "노래도 명품인데 연기도 명품이네요 컬리링 하러 고고~ㅋㅋ(ID : 박윤희)"라는 댓글을 남기는 등 '눈물의 여왕'으로 등극한 이지아에게 호평을 보내고 있다. 
     
    '다시 와주라'는 지난 17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최초 공개되며 실시간 차트 1위, 일일 조회수 5만 돌파를 기록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눈물의 여왕’이지아의 든든한 응원에 힘입은 바이브는 이효리, 비 등 슈퍼스타들과 브라운아이드소울, 에이트 등 발라드의 절대 강자들과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으며 5월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이지아는 오는 22일 KBS 1TV <사랑의 리퀘스트>를 통해 난치병 소녀와 함께한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지아는 ‘공주처럼 예쁘게 사진을 찍고 싶어요’라는 소원을 간직한 난치병 소녀의 수호 천사로 등장, 감동적인 만남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