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인 여성 듀오 '다비치(사진)'가 음반 발매와 동시에 소리바다, 몽키3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어 주목된다.

  • ▲  
    ▲  

    다비치의 신보 '이노센스(INNOCENCE)'의 타이틀곡 '시간아 멈춰라'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부터 국내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는데, 10일에는 티아라의 함은정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본편까지 공개 돼 인기에 한층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시간아 멈춰라'는 파워풀한 락커로 변신한 다비치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노래로, 서정적인 발라드에서 강력한 펑크록으로 반전되는 곡 진행 방식이 이채롭다. 이외에도 '첫키스' '떠나지마' '사랑을 못해 이별을 못해' '쉐도우(Shadow)' 등 개성이 강한 다양한 곡들이 담겨 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는 평.

    소속사 관계자는 "예전 '8282'가 트렌디한 댄스 스타일로 변신을 꾀했다면 이번 '시간아 멈춰라'는 동요 '그대로 멈춰라'를 재해석, 눈물이 나기 전에, 이별이 오기 전에 그대로 멈출 것을 요구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파워풀한 락커로 변신한 다비치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 몽키3, 소리바다,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 현황.  ⓒ 뉴데일리
    ▲ 몽키3, 소리바다,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 현황.  ⓒ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