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효주(사진)가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일본 여행을 떠난다.
     
    온미디어 계열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한효주의 일본 사진 여행기를 담은 '한효주의 포토홀릭'을 제작·방송하는 것. 지난 28일 방송된 1화에 이어 4월 4일 오후 5시 30분 제2화가 안방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효주는 일본 도쿄를 방문, 아사쿠사·도쿄 타워·시부야 등을 돌아보며 특별한 여행기를 펼친다. 평소 사진 찍기를 즐긴다는 한효주는 포토그래퍼로 변신, 수준급 실력을 자랑할 예정. 특히 사진 촬영 팁들을 소개하며 다앙햔 사진 찍기 노하우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스타가 아닌 일반 여행객으로 돌아가 자유롭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장기 없는 '쌩얼' 공개는 물론, 길거리에서 쇼핑을 하고 군것질을 하는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뽐낼 계획이라고. 장난스런 셀카 촬영 모습과 낯선 장소에서 즐거워하는 한효주의 엉뚱한 모습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일본의 고풍스러운 건물과 화려한 풍경, 한효주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어우러져 마치 패션화보를 보는 듯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8일 방송된 1화에서는 일본에 도착한 한효주가 자연스러운 일본의 모습들을 사진에 담기 위해, 유명 관광지가 아닌 숙소 근처의 놀이터, 골목길, 공원 등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방영됐다.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놀이터에서 어린 아이와 모래 장난을 하는 등 일상을 벗어난 한효주의 자유로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평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