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을 앞둔 2AM(사진)이 약속대로 15일 밤 10시 정각에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AM은 지난 14일 밤, 공식홈페이지에 파격적인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음날 밤 10시에 2AM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
이에 따라 2AM의 홈페이지는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 때문인지 15일 밤 10시를 전후로 엄청난 트래픽이 집중됐다고. 홈페이지에 공개된 것은 티저 영상이 아닌 티저 영상을 찾아내라는 미션 뿐이었지만 팬들은 금새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을 찾아 냈다.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춤 추는 사람이 도대체 누굴까?", "2AM이 신곡에서 춤을 추는 건가?", "티저 영상이 너무 짧다"라는 반응과 함께 "방시혁 스멜, 방시혁표 음악이 잘 어울린다"는 등의 댓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거의 동시간대에 방송된 MBC 섹션TV를 통해 공개된 2AM의 신곡 뮤직비디오 현장에도 팬들의 관심은 집중됐다. 아무런 예고 없이 2PM의 멤버 닉쿤과 우영, 찬성이 현장을 깜짝 방문,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는 2AM 멤버들을 응원해 준 것.
2AM의 신곡은 오는 21일, 26일 각각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