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미술 전문 아카데미 '레이크사이드'( www.space-coordination.co.kr)가 오는 10월 인테리어, 실내디자인 감성교육 프로그램인 공간 코디네이션 과정을 새로 선보인다. 기초이론 4개월, 실무심화 2개월 총 6개월의 과정으로, 현직에서 실무를 담당하는 강사진의 전문적 강의가 진행된다.
-
- ▲ 레이크사이드 강의 모습
26일(토요일) 오후 3시부터 공간코디네이션 과정 입학설명회가 레이크사이드 서울 대학로점에서 열리고,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는 프로덕션디자인(영화미술) 입학설명회가 주기적으로 개최된다.
입학설명회는 이진호 미술감독이 강의에 나서 10월부터 시작되는 교육내용과 함께 졸업 후 취업과 창업 내용을 소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6408-9038로 하면 된다
레이크사이드는 영화 '와니와 준하' '싱글즈' '야수' 등의 미술감독을 맡은 이진호씨가 운영하는 프로덕션디자인(영화미술) 전문 교육기관이다. 2007년 프로덕션디자인 교육원으로 선보인 이래 130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해다. 봉준호 감독의 ‘마더’, 박찬욱 감독의 ‘박쥐’ 등에 졸업생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이진호 감독의 최신작 한효주 영웅재중 주연 '천국의 우편배달부'는 10월 극장과 안방에 선보일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