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남성 아이돌 그룹 V6의 멤버 오카다 준이치(岡田准一 28)와 일본의 국민 여동생이라고도 불리는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아오이 유우(蒼井優 23·사진)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9 일 발행된 잡지 '프라이데이'에는 올해 여름 아오이의 맨션 근처 슈퍼에서 오카다와 아오이 두사람이 함께 장을 보고 있는 모습과 우산을 쓰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의 사진이 실렸다. 프라이데이는 사진과 함께 “장을 보러갈 때는 서로 약간의 시간을 두고 들어갔지만 돌아갈 때는 손을 잡고 함께 우산을 쓰고 갔다”며 “때때로 팔짱을 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둘은 그날 밤을 함께 지냈다”고 자세한 설명도 덧붙이고 있다.

    일본 스포츠신문 '스포니치'는 29일 “프라이데이 최신호에 아오이 유우와 V6의 오카다 준이치가 우산을 함께 쓰고 다정하게 걸어가는 모습이 실렸다”며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방송된 TBS 드라마 '타이거&드래곤'에 함께 출연하면서 이미 열애설이 났던 적이 있으나 교제를 시작한 것은 최근인 것으로 확인 됐다”고 전했다.

    하지만 오카다의 소속사인 쟈니스는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 열애설을 인정한 적은 없다”고 명확한 답을 피했고, 아오이 소속사측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구처럼 지내는 것은 알고 있다”며 “23살인 아오이도 이제 다 큰 어른이다. 사생활도 그의 몫이다”는 입장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