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현지 촬영, 역대급 아트 뮤비 화제보이즈투맨, 블랙스완 신곡 티져에 'HOT' 이모티콘
-
4인조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 '블랙스완(BLACKSWAN)'이 지난 21일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강렬한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썸머송, 'I Like It Hot(아이 라이킷 핫)'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해 7월 'Roll Up' 발표 후 10개월 만에 세 번째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블랙스완은 타이틀곡 'I Like It Hot'을 통해 블랙스완만의 '멈출 수 없는' 뜨거운 열정을 선보였다는 평가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이었던 'Roll Up'의 리믹스 버전 'Roll Up Remix'가 수록됐다. 블랙스완 멤버들의 스웨그한 모습이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에 오롯이 담겼다.
세계적 음악프로듀서 랍 그리말디(Rob Grimaldi)는 "지난 앨범 활동 당시 멤버들의 성실한 활동을 지켜보고 감명을 받아 선물의 의미로 리믹스 버전을 선사한 것"이라고 밝혔다.
랍 그리말디는 그래미상 노미네이트 및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로 BTS의 'Butter(버터)'와 다수의 유명 곡들을 프로듀싱했다.
블랙스완의 소속사 측은 "작년 여름 두바이 워터밤 콘서트를 하면서 마침 준비 중이었던 신곡 'I Like It Hot' 과 두바이 현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다"며 "이에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전문 뮤직비디오 제작팀에 급히 도움을 청해 영상 촬영 작업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바이 도시와 아라비아 사막의 아름답고 생생한 경관으로 눈과 귀가 시원한 역대급 아트 뮤비가 될 것"이라면서 "전체 안무는 블랙스완 네 멤버들이 직접 제작해 더욱 특별하다"고 블랙스완의 새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한편 블랙스완은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지난 20일 SNS에 티저를 공개했는데, 레전드 보컬그룹 '보이즈투맨'의 숀 스탁맨(Shawn Stockman)이 블랙스완 신곡 SNS를 팔로우하고 'Hot'을 의미하는 응원 이모티콘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
[사진 제공 = 디알뮤직 / 에이엠지글로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