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기술력으로 전문가 살롱 시장 진출5월 21·28일 신사옥 쇼룸서 론칭 행사
-
VT코스메틱이 프리미엄 두피 앰플 '리들샷 프리미엄 헤어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들샷 프리미엄 헤어 앰플'은 VT의 대표 히트상품 '리들샷'의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전문가 전용 제품으로, 미용실·에스테틱 등 전문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 ▲ 유튜브 채널 '삼탈모tv'에서 제품 리뷰를 하고 있는 방송인 홍석천.
'리들샷 프리미엄 헤어 앰플'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인 카페인을 핵심성분으로 해 모발 관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효과를 인정받은 리덴실, 9GF 성분까지 담고 있다. 또 VT만의 독자적 기술이 반영돼 더욱 특별한 시카 리들™ (CICA REEDLE®)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두피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
이번 론칭은 시세이도, 로레알 등 해외 브랜드가 주도해 온 국내 프리미엄 헤어 살롱 시장에 국내 브랜드가 도전장을 내민 첫 사례로, K-뷰티 기술력의 위상을 높이는 의미 있는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0년 경력의 헤어 유통전문 '수노아저씨'와의 강남 입점 계약 체결과 다수 미용실의 입점 문의 쇄도는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 ▲ 유튜브 채널 '삼탈모tv'에서 제품 리뷰를 하고 있는 방송인 홍석천.
오는 21일과 28일, VT코스메틱 신사옥 쇼룸에서 개최되는 론칭 행사에는 VT 정철 회장을 비롯해 연예인 홍석천, 국내 최정상급 헤어 아티스트 원장들이 대거 참석해 제품 출시를 공식화할 예정이다.
제품 총판은 전문 유통사 '인피니티런'이 맡아 개발부터 유통까지 전문성을 더했다. VT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서울·경기 지역의 전문 채널은 물론, 향후 일본 등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