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17일 팝업의 성지 성수동서 오픈…포토존·이벤트 등 진행
  • ▲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11월 8~17일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블루스테이지
    ▲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11월 8~17일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블루스테이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11월 8~17일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작품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포토존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는 △코스튬 존 △온 스테이지 존 △'백 스테이지 존 △드레싱 룸 △캐스트 포스터 존 등 비밀스러운 공간인 극장과 작품을 테마로 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코스튬 존'에서는 2015년 프로덕션부터 실제 사용된 의상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온 스테이지 존'은 1/2.5 비율로 축소한 실제 무대 세트를 재현했다. '백 스테이지 존'과 '드레싱 룸'에서는 무대 뒤 숨겨진 이야기를 엿보고 배우들의 분장실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실제 공연장에서 판매되는 MD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권, 특별한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1971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지저스가 십자가에 못 박히기까지 7일간의 여정을 담는다. 뮤지컬의 거장 작사가 팀 라이스와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 콤비가 청년 시절 선보인 작품으로, 록 음악과 클래식을 결합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열두 제자들의 리더이자 신이 예언한 죽음의 길에 대해 고뇌하는 '지저스' 역에는 마이클리와 박은태가 출연한다. 이들과 함께 한지상·윤형렬·백형훈·김보경·장은아·정유지·김태한·지현준·임기홍·전재현·김바울·신은총·윤태호 등이 호흡을 맞춘다.

    공연은 11월 7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이어진다. 팝업스토어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11월 1일 오전 10시 오픈 예정이며,  캐치테이블을 통한 현장 대기 입장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