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프로필로 '비타민 에너지' 발산
  • 배우 강한나가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18일 키이스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한나의 새 프로필 사진 4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 프로필에는 강한나가 기존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도도한 세련된 이미지나 단아하고 고혹한 매력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사진 속 강한나는 해사한 미소와 '무결점'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마치 뷰티 브랜드 광고를 방불케 한다.

    또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시크하고 당찬 원인재,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자유분방하고 당차지만 영민하고 따뜻했던 유정을 지우고,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강한나의 분위기에 '천생 배우'라는 찬사가 절로 나온다.

    특히 강한나는 내달 1일 공개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L, 제작 SLL·키이스트)'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어 이번에 공개되는 새 프로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작품에서 강한나가 맡은 '온우주'는 열정 가득한 12년 차 '예능 작가'로,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계산적이기보다는 감성적인 캐릭터다. 이에 강한나는 비주얼부터 확 달라진 모습으로 캐릭터가 가진 사랑스러움은 물론, 코믹함과 능청스러움까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소화할 전망이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 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오는 5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