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그리스' 공연 장면,ⓒ오디컴퍼니
    ▲ 뮤지컬 '그리스' 공연 장면,ⓒ오디컴퍼니
    2019년 'ALL NEW' 뮤지컬 '그리스'가 7월 한 달간 '럭키 페스티벌(Lucky Festival)'을 펼친다.

    이 기간 동안 전석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7일·17일·27일에는 "더 럭키한 '7'할인"으로 VIP석과 R석에 한해 7만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튼콜 위크와 럭키 드로우도 예정돼 있다. 뮤지컬 '그리스'의 백미(白眉)라고 할 수 있는 대표 넘버 메들리로 약 10분 동안 꾸며지는 신나는 커튼콜의 여운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커튼콜 위크'가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7월 23일은 이번 시즌 100회 공연을 맞는다. 공연 후 커튼콜 시 무대에서 배우들이 직접 추첨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25일까지 3일간 이어간다.
  • ▲ '그리스' 7월 LUCKY FESTIVAL 이미지.ⓒ오디컴퍼니
    ▲ '그리스' 7월 LUCKY FESTIVAL 이미지.ⓒ오디컴퍼니
    그 외에도 유료 예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티켓 쿠폰이 증정되며, 8월 11일까지 '관람 후기 남기고 여름 휴가 떠나자'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티켓 예매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캐리어, 패션 가방 및 모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그리스'는 여름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다. 재기발랄한 스토리에 신나는 로큰롤 음악과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작품이다.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