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육군 입소를 명 받았습니다!"…아듀 김수현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영화 '리얼'이 마지막 작품..2년 뒤 기약해야

입력 2017-09-28 19:16 수정 2017-09-29 07:11

▲ ⓒ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한류스타 김수현이 오는 10월 현역으로 입대한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28일 "소속 배우인 김수현씨가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향후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돼 21개월간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박상민의 아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김수현은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로 인기를 얻은 뒤 '해를 품은 달',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별에서 온 그대' 등 출연작마다 메가톤급 흥행을 견인하며 아시아권에서 가장 주목받는 한류스타로 성장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